시스피아 개인정보 처리방침
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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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에 대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·인증,  서비스의 공급·배송,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

2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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② 구체적인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문의 및 서비스 제공 완료 후 3개월

3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·의무 및 그 행사방법
정보주체는 주식회사 시스피아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.
1. 개인정보 열람요구
2.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
3. 삭제요구
4. 처리정지 요구

4 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
이름, 이메일, 전화번호, 서비스 이용 기록, 접속 로그, 쿠키, 접속 IP 정보

5 개인정보의 파기
파기절차:
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(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)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. 이 때,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.
파기기한:
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30일 이내에,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, 해당 서비스의 폐지,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.

6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·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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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 개인정보 보호책임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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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화: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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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
개인정보의 암호화:
이용자의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,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

9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변경
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,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,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.
공고일자 : 2023년 05월 01일
시행일자 : 2023년 05월 01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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